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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기간 2017-03-27 ~ 2017-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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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명 [Only 짐보리] 메리어트호텔 서울 짐보리 회원 10% 할인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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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02년 10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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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한국짐보리 ㈜짐월드(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짐보리 웹 사이트 및 짐보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사이트")를 회원 및 비회원(이하 이용자)이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 및 의무, 책임사항 등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웹사이트: 회사가 재화 용역 정보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전자적 영업장 및 이를 운영하는 사업주체를 의미합니다.

* 웹사이트 현황 (2013년 4월 현재)
짐보리: http://www.gymboree.co.kr
짐보리샵: http://www.gymboreeshop.co.kr
맥포머스: http://www.magformers.co.kr
레이저패그: http://www.laserpegs.co.kr

②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③ 비밀번호: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통합 회원(이하 ‘회원’): 웹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완료했으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주체를 의미합니다.

1. 회원은 하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일부 웹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 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규정 또는 세칙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웹사이트 및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아이디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관리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 및 회사의 수락 이후 회사는 웹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이용에 대한 약관은 본 약관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⑤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은 주체를 의미합니다.
⑥ 제휴사: 업무제휴 및 공동 마케팅, 공동사업 등을 추진하기 위하여 별도의 계약을 통해 연계된 업무제휴 사업체를 의미합니다.
⑦ 서비스의 중지: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⑧ 게시물: 회원이 웹사이트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⑨ 쿠폰: 회원이 웹사이트에서 재화 등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회사 및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교환수단
⑩ 경품: 회사 또는 웹사이트에서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해 회원에게 지급하는 상품 및 재화
제 3 조 (약관의 효력)
① 본 약관은 웹사이트의 모든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음에도 회사 또는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했을 경우에는, 본 약관에 명시된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웹사이트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하며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별도의 절차를 거쳐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기타 중요한 내용을 열람할 수 있도록 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통해 명시합니다.
③ 웹사이트는 전자 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 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웹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⑤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기간을 부여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는 보유한 웹사이트를 통해 다음과 같은 항목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1. 회사의 브랜드 홍보 및 관련 정보 제공
2.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 체결
3.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 배송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④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① 이용계약은 웹사이트 회원 가입신청자(이하 "가입신청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와 회사의 승낙을 통해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서비스 가입 신청 승낙을 원칙으로 하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미 승낙 또는 승낙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대한 회원자격을 상실한 이력이 있을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허위 정보 기재 및 누락 오기가 있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 또는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상황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가입신청의 승낙을 이행하지 않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승낙을 웹사이트에 표시한 시점으로 간주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탈퇴요청 즉시 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짐보리샵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짐보리샵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 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원 및 비회원을 대상으로 중요한 통지가 필요하다 판단될 경우, 웹사이트는 연락처 또는 전자우편 주소 등을 통해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웹사이트의 게시판에 게시하여,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주체의 거래 및 기타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10 조 (회원관리업무 위탁 운영 등)
① 회사 및 웹사이트는 필요에 따라 제휴업체와의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해 필요한 정보(아이디, 기타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물품 배송의 경우 배송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 기타 이와 유사한 사항)를 제공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고객의 동의 없이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③ 필요할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합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및 하이퍼링크)
① 회사는 웹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웹사이트의 전반적인 운영 등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이 있는 광고 등을 게시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제한적으로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웹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하이퍼링크 등으로 연결된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과 회사가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가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②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은 웹사이트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웹사이트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단, 웹사이트의 운영 및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게시물의 위치를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웹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 면책이 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한다.
⑤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회원이 웹사이트 내에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웹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을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13 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웹사이트 이용은 회사의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에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 또는 웹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②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본 약관의 9조에 의거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 15 조 (구매신청) 웹사이트 이용자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①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②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③ 약관내용, 청약 철회 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 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⑤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⑥ 결제방법의 선택
제 16 조 (구매계약의 성립)
① 웹사이트 이용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웹사이트에서는 구매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웹사이트에 지장을 초래한다고 판단될 경우

② 웹사이트와의 구매계약 성립은 제18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웹사이트의 구매계약 승낙 표시는 회원 및 비회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계약이 성립한 후 제 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웹사이트는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회원 및 비회원이 결제한 상품 대금을 즉시 환불처리 합니다.
제 17 조 (대금 지급방법)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 폰 뱅킹, 인터넷 뱅킹, ATM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④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⑤회사 또는 웹사이트와의 계약 및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⑥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8 조 (수신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모든 이용자에게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와 상관없이)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웹사이트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해야 하며,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22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의거합니다.
제 19 조 (재화 등의 공급)
① 웹사이트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② 웹사이트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③ 전항의 경우 웹사이트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웹사이트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웹사이트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청약체결일 부 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⑤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다만 웹사이트의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⑥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 또는 웹사이트는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웹사이트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20 조 (환급)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 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1 조 (청약철회 등)
① 회사 또는 웹사이트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웹사이트에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상품별 상세정보에 별도로 기재된 반품 및 교환 불가 조건을 우선순위로 합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웹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웹사이트는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짐보리샵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 및 웹사이트에서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 웹사이트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23 조 (쿠폰 및 경품제도의 운영)
① 회사 및 웹사이트는 홍보 및 행사를 통해 회원에게 쿠폰 및 경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쿠폰은 회사 및 웹사이트가 운영하는 서비스에서 재화 등 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경품 지급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과 입금수수료, 경품 배송 비 등 제반 비용은 당첨된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단, 회사가 별도로 이에 대한 세칙 등을 고지한 경우에는 해당 조건을 따릅니다.
② 쿠폰을 이용한 상품 구입시 10개미만으로 구입이 제한되어 사용 가능하며, 회사 또는 웹사이트가 명시한 재화 및 상품에 따라 쿠폰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품 지급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하여 지급하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승낙을 받고 회사의 상황에 따라 회사가 정한 경품 등의 내용 및 방법 등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 제1항에 의한 경품 등을 지급할 경우, 행사 방법에 따라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에 대한 실질적인 지급방식은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이 선정 확정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 기간이 지나도록 경품 등을 수령하지 않거나 배송 후 주소 불명 등으로 반송된 경우에는 경품 등의 수령을 포기한 것으로 인정하여 지급 등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④ 부정한 방법으로 쿠폰 및 경품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되었거나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의 개인정보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해당 회원이 관련 세칙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해당 품목 등을 회수, 아이디 삭제 및 형사고발,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쿠폰 및 경품의 획득, 사용 방법에 관련된 세부 이용 지침은 해당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별로 마련하여 고지한 절차 또는 세칙 등에 따릅니다.
제 24 조(개인정보 취급방침)
①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 및 부가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배송지와 다른 경우는 배송지 포함)
3. 전화번호 ㅣ 이동전화번호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6. 결제에 필요한 정보
7. 전자우편주소

② 웹사이트의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수집하거나 목적 외의 이용 또는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웹사이트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① 웹사이트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언제든지 웹사이트가 갖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웹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③ 웹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④ 웹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⑤ 기타 개인정보의 제공 등 취급과 관련한 내용은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자세히 고지하며, 필요에 따라 이 약관과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⑥ 개인정보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개인정보취급방침(별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 2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춰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에 관한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 법령에 의한 수사 또는 기타의 목적으로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또는 기타의 행정기관으로부터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홈페이지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⑥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 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상품구매 및 대금결제에 관한 내용은 수신 여부과 상관없이 자동 발송됩니다)
제 26 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7 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웹사이트의 경품, 쿠폰 및 할인은 회원을 위한 혜택이며 이를 상업적인 (본사와 계약을 통하지 않는 모든 상거래/컨텐츠, 이미지도용 등) 용도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⑦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행한 이용자에 대하여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려는 행위
2.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정당한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려 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려는 행위
3.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거나 유포하려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거나 유포하려는 행위
5.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거나 유포하려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되거나 될 수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7.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거나 하려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위배될 수 있는 행위

제 28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웹사이트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려 하거나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하려 하거나 한 경우
4.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려 하거나 침해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키려 하거나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려 하거나 방해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 또는 광고 성 정보를 전송하려 하거나 전송한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려 하거나 유포한 경우
10.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해지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해지가 가능하다는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려 하거나 이용한 경우
12.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음란 웹사이트 링크하려 하거나 한 경우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을 위반하려 하거나 위반한 경우

제 29 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30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되며,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웹사이트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회원 상호간 및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해 입게 되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1 조 (분쟁해결)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④ 회사와 이용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09년 06월 01부터 적용됩니다.
2. 2013년 4월 24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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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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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제휴관계 및 제3자 제공: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동의를 구한 후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하는 항목 제공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주)짐월드와 가맹계약 중인 전국센터 1. 부모 : 성명, 전화번호,핸드폰번호,이메일,주소
2. 자녀정보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센터회원유무
센터 프로그램 및 혜택정보 제공, 신규서비스(제품)개발,설문조사,모집,이벤트 정보제공

해당 마케팅시점에 제공되며, 제공된 정보는 제공완료 후 1개월 이내 삭제

주)짐월드와 계약, 방송중인 홈앤쇼핑사 핸드폰번호, 회원가입일,회원등급 주)짐월드가 주관하는 홈쇼핑방송 내용고지,혜택,방송시간 안내
슈어엠 주식회사 핸드폰번호 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한 SMS/MMS 발송
다) 매각, 인수합병 등: 매각이나 인수합병 등에 의하여 개인정보가 다른 사업자에게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③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하거나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개별적으로 고지할 수 있습니다.
④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가) 귀하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나)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다)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 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등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 및 전화로 연락하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웹사이트는 귀하로부터 전항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법정 기한 내에 그 요구에 응답합니다. 단, 이 경우 해당 기간 내에 응답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귀하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 없이 응답합니다.
③ 단, 아래의 경우에는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알려드립니다.
가) 법률에 따라 열람 등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나)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다) 오로지 웹사이트를 해할 목적으로 요구하거나, 반복적으로 요구하는 등 회사의 업무 수행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라) 기타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하는 것이 객관적으로 타당한 경우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
웹사이트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 (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웹사이트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웹사이트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웹사이트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웹사이트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개정으로 2012년 8월 18일부터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이 전면적으로 금지됨에 따라, 국가인증 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 신용평가 정보’를 통해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활용없이 본인인증이 가능한 아이핀(i-Pin)과 안심체크 시스템을 도입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가) 웹사이트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불만처리 및 상담 등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라)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마) 웹사이트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바)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웹사이트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③ 기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준수합니다.
10. 링크사이트
웹사이트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웹사이트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웹사이트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1. 게시물
① 웹사이트는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가)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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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웹사이트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② 웹사이트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③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률에 의하여 로그인 등 본인확인 절차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공개 전에 심사 숙고하시기 바랍니다.
12. 개인정보의 위탁 현황
① 웹사이트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가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취급,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 직송 등 일부 배송형태에 따라,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제21조에 의거 판매를 의뢰한 협력 사에 배송정보가 제공 됩니다.
②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님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필요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할 경우에는 고객님에게 알리고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당사의 이용약관을 위배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위법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나)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 있는 경우
다) 주문상품 배송 시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최소한의 배송 정보를 제공하거나, 서비스의 이행을 위하여 제공이 불가피한 경우
라) 통계 작성, 학술연구, 시장 조사, 정보 제공 및 공지 안내 메일 발송의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13. 이용자 주의사항
①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4.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한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③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 이며, 업무 이외 시간 또는 공휴일은 1544-3638로 가능합니다.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평일 기준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④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02-405-5118
- URL: http://privacy.kisa.or.kr/kor/main.jsp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02-3480-3600
- URL: http://www.spo.go.kr/kor/depart/icic/main.jsp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02-392-0330
- URL: http://www.ctrc.go.kr
1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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